강남구가 4일 구청 본관 회의실에서 국내․외 우수기업 유치 자문을 위한 2014년 제2차 기업유치정보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구청 관계자와 기업유치위원회 위원, 명예기업유치자문단 등 60여명이 참석해 신규위촉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최근 오피스 동향과 한전 등 공공기관 이전에 따른 대응전략 등을 논의했습니다. 또한, 2014 강남페스티벌 개최, 한전이전부지 및 SETEC부지 복합 개발 등 구정현안보고를 통해 이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했습니다. 한편, 구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강남을 만들기 위해 글로벌 기업 유치와 기업친화적인 오피스 환경 조성을 위해 힘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