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9일 구청 본관 앞에서 강남구 새마을부녀회와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해 김장김치 500박스를 전달받아 22개동 취약계층 470가구와 아동복지시설 3개소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