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14일 구청 제1작은회의실에서 ‘2024년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 회장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강남지구협의회 회원들이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