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29일 구청 본관 큰회의실에서 ‘2023년 강남구 종무식’을 개최해 조성명 구청장이 송년인사를 전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공무원 및 정부우수공무원과 친절 종합평가 우수 공무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