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는 14일 관내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영동전통시장에서 ‘2020 설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구민 및 시장상인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민속놀이체험 및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실시간 정보와 다양한 혜택·안내를 친구 추가로 간편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