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20일 역삼노인데이케어센터 어르신들께 마스크 200매를 배부했다. 구는 오는 21일까지 관내 16개 데이케어센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KF94마스크 3000매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