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정순균)29일 구청 회의실에서 서명옥 전 강남구보건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서 전 보건소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대구와 잠실 드라이브스루 진료소에서 의료봉사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