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 앞에서 진행 중인 ‘함께해요’ 희망기부 릴레이 캠페인에 7일 코엑스 직원들이 참여해 기부 후 정순균 구청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