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균 구청장이 12일 오전 KBS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 출연해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많은 검사자가 몰린 강남구보건소 선별진료소 현황을 보여주고, 구의 코로나19의 대응상황에 대해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