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22일 구청 별관 회의실에서 제2회 기업체 교통수요관리 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담당자들은 교통유발부담금 및 교통수요관리 제도에 관한 안내를 받고, 교통량 감축 프로그램에 관련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업체 교통수요관리는 기업체에서 승용차 요일제, 자전거이용활성화 등 교통량 감축 프로그램에 참여해 이행 기준을 준수하면 교통유발부담금을 경감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