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2015년 예산 편성을 위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회의를 29일 구청 본관 회의실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강남구 주민이 직접 제안한 사업 보고와 이에 따른 예산편성방향, 의견청취 등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한편, 주민참여예산제도는 지방자치단체 예산편성에 주민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