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대학생들이 직접 구정에 참여해 봄으로써 사회경험을 쌓고,
학비 마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름방학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합니다.
공고일인 5월 21일 현재 강남구에 주민등록이 있고, 고등교육법 상의
대학교 재학생 총 150명을 모집하며, 국민 기초 생활수급권자 자녀나
보훈대상자 자녀 및 국가유공자 자녀 등은 우선 선발합니다.
근무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이며, 하루 5시간 주 5일 동안
강남구청, 동 주민센터, 보건소 등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모집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강남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자치행정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