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보건산업 국제행사인 바이오메디컬코리아 2014가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각각 개최되던 제약·바이오산업의 허브 바이오코리아와 헬스케어 산업을 대표하는 메디컬코리아가 통합돼 열려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국내외 제약사와 의료기기업체, 병원 등 300개 기관이 참여해 제약, 의약품에서부터 해외환자 유치 등 보건산업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강남구는 의료관광홍보관 부스 운영을 통해 강남메디컬투어센터를 알리고, 1:1 비즈니스 미팅을 가지는 등 의료관광 메카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