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한국국제관광전이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60개국 500여 업체가 참가했으며, 국내홍보관, 해외홍보관, 여행상품관, 세계풍물관 등 다양한 전시가 열려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마케팅 축제인 이번 박람회에서 강남구는 해외바이어 상담을 갖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관광도시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