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구청 본관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연합회 6월 월례회의가 열렸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들은 주민자치센터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각 센터별 현황사항과 우수사례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참석자들은 주민자치센터 간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고, 주민의 대표자로서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솔선수범 할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