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10일 세곡동 주민센터에서 세곡지구 교통대책 수립 2차 주민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구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통대책 수립 용역의 중간결과를 주민들에게 알리고,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구는 세곡동 지역 대규모 개발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이 가중됨에 따라
지난 2월부터 용역을 시행했으며, 막바지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세곡동 및 주변지역의 교통난을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결과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