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강남구협의회가 26일 청담역 우리들병원 앞에서 에너지절약운동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올 여름 무더운 날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에너지 부족으로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회원들은 실내냉방 온도준수, 에어컨 사용자제 등을 홍보하며 여름철 전기 사용의 증가로 전력수급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전 구민의 협력으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에너지 절약 동참을 유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