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주민을 위한 무료 건강검진이 28일 수서중학교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건강검진은 저소득층 가구의 건강상태 점검과 이상 징후의 조기발견으로
질병 예방 및 전문적인 치료를 위해 마련됐습니다.
검진에는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오아시스 봉사단이 나서 혈압 ․ 혈액 ․ 혈당 등
기본검사, 예방접종, 정밀검사 등을 실시했으며 개인별 진료 결과는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구 관계자는 저소득층 무료 건강검진을 통해 지역사회 건강증진은 물론 저소득주민들이
실질적인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