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범하는 민선6기 신연희 강남구청장 취임식이 1일 한국전력 한빛홀에서 열렸습니다. 각계·각층의 주요인사와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검소하게 진행된 이번 행사는 민선6기의 비전을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이 됐습니다. 신연희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추진할 문화 ․ 관광, 경제, 복지 등 60개 사업의 성공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청렴유지와 낮은 자세로 깨끗한 행정, 봉사하는 행정, 현장 중심의 행정으로 강남구의 가장 빛나는 발전기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쏟아 새로운 강남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지난 4년 동안 강남구를 세계적인 문화 관광도시로 성장시킨 신연희구청장. 4년 행동, 4년 완성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구민과의 약속을 완성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힌 신연희구청장의 앞으로의 4년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