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안보를 견인하는 안보1번지 강남구가 9일 강남구민회관에서 민방위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2~4년차 대원을 대상으로 4시간 동안 소양과목과 실전훈련 및 실기교육이 진행됐습니다.
한편 구는 지난달 20일 코엑스몰 전체를 대상으로 제394차 민방위훈련을 시행했습니다.
이날 훈련에는 아셈타워와 트레이드타워 근무 자 5,800여명 중 5,400여명이 참여해 92.2%의 높은 참여율을 나타냈습니다.
신연희 구청장은 그 어느 때보다 안전의식 강화가 필요한 시기라며 비상시의 신속한 대처를 위해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실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