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4일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한가위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날 어린이 응원단 팝콘의 흥겨운 공연을 시작으로 의류,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복한 바자회 등이 진행돼 한층 풍성한 잔치가 펼쳐졌습니다. 또한 삼성웰스토리가 후원한 점심식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했으며, 이어진 행운권 추첨 시간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신연희 구청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복지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