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강남행복포럼이 18일 오전 안나비니하우스에서 개최됐습니다. 상이군경회 강남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포럼에는 김종훈 국회의원이 강사로 초빙돼 국가혁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강남행복포럼은 강남구의 화합과 소통에 기여하고자 정치, 경제, 문화, 안보 등 다양한 분야의 각계 인사들이 참여해 강남구의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