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21일 구청 회의실에서 ‘2023년 12월 통장협의회장 연합회 월례회의’를 열어 현안 등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조성명 구청장이 참석해 구민들을 위해 봉사한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