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20일 구청 큰회의실에서 ‘2023 강남구 장애인복지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해 2023년 강남구 장애인복지 추진 현황 등이 보고됐다. 이날 회의 전 조성명 구청장이 회의장을 방문해 위원들과 인사를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