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2일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2024년 강남구 시무식’을 개최해 직원 새해희망 영상을 상영하고 ‘2024년 미래가 더 행복한 강남’에 대해 발표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실시간 정보와 다양한 혜택·안내를 친구 추가로 간편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