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2일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2024년 강남구 시무식’을 개최해 직원 새해희망 영상을 상영하고 ‘2024년 미래가 더 행복한 강남’에 대해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