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15일 구청 본관 큰회의실에서 ‘강남대로 랜드마크 거리 조성사업’ 중간보고회 및 거버넌스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거버넌스 주민 참여단과 조성명 구청장, 유관부서장 등이 참석해 민관거버넌스 과정을 통해 개발된 디자인을 공유하고 추진사항 등을 보고 받고 의견을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