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4년 강남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김현기 서울시의장, 김형대 강남구의회 의장과 시·구의원, 기관장, 직능단체장, 각계각층 주민대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구는 2023년 10대 굿 뉴스를 발표하고 조성명 구청장은 신년사에서 “변화와 혁신을 계속해 강남이 걸어온 50년 역사 위에 대한민국의 미래 100년을 선도할 길을 걷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