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2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ICT 리빙랩 워크숍’을 열고 리빙랩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주제발표와 자유토론을 진행했다. 정순균 구청장은 이날 참석한 3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