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2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한’ 주민 대표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정순균 구청장이 참석해 주민 대표들의 코로나19로 인한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