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균 구청장이 17일 구청 제1작은회의실에서 ‘구청장과 함께하는 민원공무원과의 대화’ 간담회를 열어 민원여권과, 부동산정보과 직원들을 만나 대민업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