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균 구청장이 26일 구청 제1작은회의실에서 열린 ‘구청장과 함께하는 민원공무원과의 대화’ 2차 간담회에 참석해 공동주택과, 자동차민원과 직원들을 만나 대민업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