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복지재단의 성공적인 설립을 위한 출연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26일 구청 본관 회의실에서 강남구체육회 출연금 전달식이 개최됐습니다.
이날 강남구체육회에서 강남복지재단 설립을 위한 출연금 약정액 1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어서 27일에는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강남지회를 비롯한 9개 강남구 보훈단체가 모여 구에 504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모인 출연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쓰여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보입니다.